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주말에 가볼만한곳 시흥프리미엄아울렝 하리보 플레이 그라운드♡

by 핑쿠여니 2023. 3. 25.
728x90
반응형

♡시흥 프리미엄아울렛 하리보 플레이 그라운드♡

포토존이랑 만원이상 구매하면 룰렛돌리는것도 있어요. 사은품도 받을수 있어요.
귀여운 굿즈도 팔고 맛있는 하리보 젤리 종류별로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토요일 오전에 구매할 것도 있고 해서 갔다왔어요. 10시30분이 오픈 이였는데 저는 30분 일찍 도착해서 바로 앞자리에 주차할 수 있었어요~
다행히도 주차하느라 고생은 안했어요 ~

 


포토존을 조금씩 분산시켜서 사진찍기에 좋아요.
아이들 키높이에 맞춰 세워둔 하리보 등신대들이 귀엽고 이뻐요^^


♡하리보 플레이 그라운드는 1층 센트럴가든에서 열립니다.  포토존도 많이 있고 체험 팝 스토어 있고 굿즈들도 구매할 수 있고 다양한 하리보 젤리도 구경할수 있고 이벤트도 있어요~~



하리보 색상이 쨍한칼라여서 사진도 잘 나와요~
하리보 마스코트 인형이랑 사진 찍을수 있는데 전 너무 일찍가서 보지는 못 했어요~


1층 센트럴가든에서 진행되는 고객체험 이벤트 4가지입니다~~~~~~~
☆하리보 룰렛 이벤트 및 팝업스토어
☆하리보 마스코트 사진찍기
☆같은 그림찾기
☆정글게임

실외공간에 디스플레이가 되어있고 귀여운 하리보보면 기분도 좋아지고 힐링되고 좋아요.


하리보 플레이 그라운드
위치 : 아울렛 1층 센트럴가든
일정 : 3월 1일(수) -  5월 14일 (일) 주말및공휴일
아울렛 오픈시간 10시30 입니다
참고 하셔요!





 


팝업스토에서 파는 양말 , 마그넷, 키홀더실버, 색깔별로 마그넷종류 및 젤리들 등등 팔아요~~
팝업스토어에서 만원 구매시 룰렛돌리고 경품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룰렛이벤트는 대부분 미니젤리여서 그냥 재미로  젤리 맛 보다고 생각하세요~~^^



꽃들들도 많이 보이드라고요. 이뻐서 사진 찍었습니다..  봄의향기가 느껴지네요~~~
오랜만에 시흥 프리미엄아울렛 가는데 나이키 추가로 20프로 더 세일 하느라고요.  사람들도 아주 많았어요~~ 즐건 쇼핑하고 눈호강하고 맛있는 텐동 먹고왔어요^^

아이들이랑 주말 나들이로 경기도 근교에 있어 멀지도 않고 좋으네요~~  사진도 같이 찍으시고 이벤트도 즐기고 세일하는 옷도 구경할 수 있어요~
놀이터도 있어 아이들은 뛰놀며 주말을 보낼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즐건 주말 여기서 시간 보내도 좋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