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사용후기 입니다.

by 핑쿠여니 2023. 4. 7.
728x90
반응형

박스 구성품입니다. 설명해 드릴께요.

*선풍기 버튼은 바람속도 입니다. 스타일링에 적합한 세가지 바람속도가 있습니다. 선택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작은 동그라미 버튼은 3단계 온도 설정입니다.
*마직막 버튼은 콜드샷 입니다. 스타일을 고정하기 위해 발열체를 끄고 찬바람을 분사 합니다.

사용 후에 툴을 바꿀때 연결 잠금을 내려주시면 편하게 빠집니다.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 입니다. 드라이부터 매끄러운 스타일링을 낼수 있어요. 잔머리까지 감춰주는 다용도 틀이 있어요. 드라이와 스무딩 두가지 모드로 작동합니다.  모발 타입에 관계없이 모든 스트레이트 헤어에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 돌리기만 하면 기능을 바꿔 사용할수 있어 편리합니다.

왼쪽은 40mm 에어랩- 자연스런 컬과 웨이브 스타일링을 낼수 있어요.
오른쪽은30mm 에어랩-
풍성한 컬과 웨입 스타일링을 낼수 있어요.
(미디움C컬, 단발머리 CS컬)
※하나의 컬로 양방향 컬을 연출 할 수있어요.※
- 위에 돌리기만 하면 바람 방향을 바꿔 컬을 낼수 있어요.
가슴 길이보다 짧은 모발용에 사용하는게 더 효과적이에요. 단발에서 중간 길이 모발용으로 설계되어있어요. 모발길이가 가슴길이 이상인 경우는 다이슨 에어랩 컵플리트 롱을 선택하셔야 해요.
※참고 하세요

라운드 볼륨 브러쉬 입니다. 볼륨과 모양을 잡아 줍니다. 머리 끝을 사용하여 C컬로 만들어 줄수있어요. 앞머리 볼륨도 사용합니다.

소프트 스무딩 브러시 입니다. 얇은 모발을 위한 매끄러운 스트레이트 스타일링 입니다. 저는 소프트 스무딩 브러시를 많이 사용합니다. 드리이하다 볼륨하다 브러시로 빗어주면 머리가 뻗치지않고 살짝 컬이 생겨요. 아침에 시간 많이 걸리지 않아서 편합니다.

하드 스무딩 브러시 입니다. 곱슬거리는 모발을 위한 매끄러운 스트레이트 스타일링 입니다. 저는 브러시 사용할때 소프트나 하드 둘중에 사용합니다.

저는 699,000원에 롯데 홈쇼핑에서 구매 했어요.사은품으로는 여행파우치 받았어요.
저렴하지 않은 가격에 망설었는데 직접 써보니 완전 좋더라고요. 우선 머리가 매끄럽고 푸석푸석해 보이지 않았어요.  잘 뻗치는 머리인데 자연스럽 볼륨매직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신형이에요. 상한머리도 윤기나게 보이는 멀티 스타일러 감동이네요.

드라이중에 머리 타는 냄새 안나고 윤기나는 머릿결, 뿌리 볼륨 살리기, 다양한 컬 스타일링을 낼수 있어 좋았어요. 사용할때도 간편해서 좋았는데 거치대도 필요하나 저는 아직 장만하지 않았어요.

제가 살때보다 가격이 올랐어요. 꼭 사셔도 후회하지 않는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