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 2박3일 국내 여행 후기~

by 핑쿠여니 2023. 5. 28.
728x90
반응형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 2박3일 국내 여행 후기 입니다.

5월 27요일 - 5월 29요일 3일 짧은 연휴여서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를 선택했어요.

비가 안오면 첫날에 레일바이크, 제이든가든
둘째날은 레고랜드였는데 비가 많이와서 취소하고 레일 바이크만 타고, 산책하고 춘천 닭갈비만 연속 먹었네요.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반응형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 위치 : 강촌 춘천시 남산면 북한강변길 688

엘리시안 리조트 부대시설 및 사진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앞에서본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입니다.

글램핑장옆에는 드넓은 정원이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밴드민턴이나 공놀이, 뛰어서 놀더라구요.
글램핑 앞에 커다란 에어 바운스가 있었는데 비가와서 놀지 못했어요. 리조트있는 투숙객들도 드넓은 정원 같이 사용해도 됩니다

안마의자에서 휴식을 할수 있어요~

야외 주차장입니다.  저희는 비가와서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였습니다.

산책하면서 풍경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객실키 회수함 입니다.

간식, 물, 커피, 비상용 약, 기타등등 편의점에서 살수있어 편합니다.

게임존에서 아이들이랑 같이 게임을 할수 있어요.

춘천시에 있는 관광지 입니다.

부대시설에 사우나,헬스, 그랑쉐프 레스토랑, 아이들 키즈파크 다양하게 있어요. 사진으로 다 담지 못했습니다.

엘리시안 에어 바운스 보이시죠~~ 비가와서 저희는 구경도 안했어요. 저희아이가 아쉬워 하더라고요.

아라비스타에서 커피랑 빵을 사먹을수 있어요. 브런치 세트메뉴도 팝니다.

아라비스타에본 창밖뷰 입니다~~ 초록초록 너무 이뻐요^^ 기분도 힐링되고 기분전환 되네요.

여기서 체크인 할수 있어요.

728x90

객실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입니다.

저희는 침대4개있는방으로 받았어요.

객실사진은 많이 못 찍었어요. 여기는 거실입니다.

쇼파에서 찍은 거실 입니다.

여기는 주방 입니다.

거실에서 바라본 창밖뷰 입니다. 비가와도 너무 이뻐서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초록초롱이들만 봐도 힐링되고 맑은공기 너무 좋았습니다~~ 거실에본 창밖뷰입니다.

가족여행으로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 숙박하실 분들께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내돈내산 후기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